본문 바로가기

윤뱅의맛집교실

[신촌 헬로키티 카페 / 신촌 데이트] 신촌 헬로키티 카페 리뷰 및 소개



안녕 ~ 형왔어 오늘은 썸녀랑 같이 간 신촌에 헬로키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



짠 ~ 이쁘지? 핫초코랑 녹차라떼를 시켰어. 올 ~ 바리스타 예술성 좀 있는듯?

헬로키티 얼굴을 완벽하게 그렸네 ㅋㅋ. 신기했어.



카페 분위기 보소... 크리스마스라서 트리도 있고 번쩍거리고 이뻐.

분위기 상당히 좋아. 정말 이뻐. 나 남자인데 정말 여자들이 좋아 할 만한 

카페인 것 같아.



자 이렇게 트리도 있고 헬로키티 큰 인형도 있어.

정말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가 핑크핑크해.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분위기야. 

남자는 조금 싫어할 수도 있어. 여성을 공략한 카페이기 때문이지.



자 ! 이게 전체적인 분위기야 ? 어때 ? 이쁘지 ?

여자친구나 썸녀를 위해서 한 번쯤은 가주자고 ㅋㅋ.



이렇게 쇼파같은 좌석도있어.

여기가 정말 잠이 쏠쏠와. 나 10분동안 잔듯?

썸녀가 깨워서 일어났어 ㅋㅋ 그만큼 졸음이 몰려와. 주위 둘러보니깐 

몇몇 사람들도 자고있더라고 ㅋㅋㅋ 

정말 잠이 확확오는 마법의 쇼파야 결국 썸녀도 10분 잤어 ㅋㅋ.



이거 맥도날드 해피밀먹어서 받은 건데, 어때 ? ㅋㅋ

너희들도 받고 싶으면 요즘 해피밀 이벤트 중이니 해피밀 먹도록해 ~.



키티 인형이 좀 배치되어 있는데 1층에서 키티 관련된 물품들을 살 수 있어.

머그컵, 팬시용품, 인형 등등 있으니 골라서 사면돼. 가격은 좀 비싸 ㅋㅋ.




자 이렇게 1층에서 헬로키티 관련된 물품들을 팔아. 여자들이 정말 좋아한다니깐 ?




총평이야.


1. 분위기가 정말 이쁘고 핑크핑크해.

2. 카페 가격은 고만고만해 난 한 4,500원에 녹차라떼 시켰어. 스벅보단 싸.

3.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분위기야

4. 남자들아 좀 져주고 여기 한번 가면 여자분들이 참 좋아하실 꺼다

5.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좀 나니깐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에도 좋은 것 같아.

6. 대신 잠이 솔솔온다 조심해라.



재밌게 봤다면 댓글 & 공감 눌러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