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뱅의영화교실

[대학로 연극/대학로 데이트]대학로 연극 추천 _ 작업의 정석 소개 및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대학로 연극인 작업의 정석입니다.



대학로 작업의 정석 ... 1년 6개월 전에 봤는데도 연극은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스토리나 대본은 바뀌지 않아요 ~ 내용은 그대로 입니다 !



대충 스토리는 연애고수 남자와 연애고수 여자가 만나면서 서로 연애 스킬쓰고 막 밀당하고

그러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스토리로 담았습니다.



남자 주인공은 이렇게 4명이 맡았네요.

4명이 한꺼번에 나오는게 아니라 월요일엔 누구 화요일엔 누구 이런식입니다.



여자 주인공도 4명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남자 조연은 멀티맨 딱 한명입니다. 무려 1인 17역을해요 ~

주인공 친구부터 청소부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합니다.



여자 조연도 한명인데 1인 17역을 합니다.



제가 봤을 땐 이분들이었는데 이젠 안하시나보네요 ㅠㅠ



스토리는 그렇게 막 철학이 있거나 그런건 아닌데 정말 유쾌하고 재미있는 연극입니다.



원래는 싸게는 9,800원에 있는데 이번에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비싸게 파네요 ㅎㅎ



가는길은 구글 지도를 추천해드립니다 ㅠㅠ



연극 스토리를 자세히 말하면 스포라서 자세히 말할 수 없으나

정말 유쾌한 연극임에는 분명합니다.



총평입니다 ~

크리스마스 데이트로 대학로 연극중 하나인 작업의 정석 추천합니다 !.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댓글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