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뱅의여행교실

[삼청동 데이트 / 삼청동 가는방법] 삼청동 데이트코스 추천 및 소개




안녕하세요 ~ 윤뱅입니다. 오늘은 삼청동을 소개하려고 해요 ~.



돌감길로 유명한 삼청동은 인사동에서 멀지 않아요 ~

저는 친절하니깐 가는 방법부터 알려드릴께요 ~!!!



일딴 3호선을 타신다음 안국역 1번 출구에서 내리세요 ~

그 다음 직진을 쭈욱~ 합니다. 여기까지 참 쉽죠??



가다보면 올리브영이 나와요 ! 

오른쪽으로 살짝 꺾겠습니다.



돌자마자 돌담길이 딱 보여요 !.

여기 들어가면 이제 삼청동 진입이에요. 참 쉽죠잉??



짠 이게 바로 돌담길이에요. 풍패가 상당히 아름답지 않습니까?



가끔 운좋으면 이렇게 길거리 공연도합니다 ~.

주말이면 대부분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요렇게 비눗방울 공연도 했었네요 ~.

되게 많이 신기했었어요 !



삼청동에 가면 이쁜게 상당히 많아요 ~.

크리스마스 전이라 그런지 불빛들이 상당히 이뻤어요 ~.



야경이 상당히 이뻣어요!.

이 곳의 거리는 한국식 기와집과 유럽식이 퓨전되어있어요 ~

조화가 상당히 잘 되어있어 아름답기 그지없습니다!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거에요 ~.



이렇게 정통옷과 현대식이 만난 옷을 파는 곳도 있었어요.

처음보는 곳이라 되게 신기했어요 ~!.



삼청동거리는 거의 이렇게 기왓집으로 되어있는 곳이 많아요. 

한국의 전통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이렇게 유럽풍의 집들도 많아요. 한국의 정서와 퓨전되어 공존합니다!.

상당히 색다른 느낌이 다가와요!.



이렇게 깨끗한 느낌의 거리도 있어요.

삼청동은 다양한 공간과 거리가 있습니다.



삼청동에는 다양한 카페가 있어요.

나는 그 중 하나인 빈스빈스를 갔습니다.



너무나도 즐거웠던 삼청동 데이트!!! 주말에 간만에 좋은 데이트를 했습니다.

삼청동에서 데이트하시는 것은 어떠시나요?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는데 좋은 데이트코스로 삼청동을 추천합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냥 가지 마세요 ㅠㅠ